비디오 마케팅 활동을 돕는 팁

비디오 마케팅 활동을 돕는 팁

비디오 마케팅 활동을 돕는 팁

비디오 마케팅은 조직들이 기업이나 제휴 관계에 많은 자금을 지출하지 않고 그들의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빠르고 강력한 경로를 제공한다.

바이러스성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한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성공적인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짧고 달콤한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바쁜 삶을 살고 있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너무 길고 지루하게 만든다면 TV를 시청할 것이다.

그들에게 빨리 정보를 줘라.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면, 그것을 다른 섹션으로 나누어라,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더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비디오를 위한 컨텐츠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함께 일할 팀을 찾는 것이다.

동료에 대한 검색을 동료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꺼이 기여하고자 하는 많은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동영상의 설명에 해당 이름을 포함하십시오.

설득력 있는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현란하고 첨단 기술의 풍경과 화려한 특수 효과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비디오가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잡으면 값비싼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그냥 평소처럼 행동하고 카메라에 대고 분명하게 말해.

사실, 당신은 이것을 전혀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스크린샷 및/또는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도 종종 효과적이다.

YouTube 잊지 마.

여기서 여러 번 비디오가 시작된다.

진행은 무료! 또한, 여러분은 알려진 우주에서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오를 것이다.

웹상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동영상 사이트로, 두 번째로 널리 사용되는 동영상 검색엔진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 시간을 이용하여 그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 동영상에서 일관된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유머러스하고 기발한 비디오는 사용법 비디오만큼이나 효과적일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할 톤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볼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심각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서 심각한 태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게시한 동영상에서 정보와 통계, 데이터를 수집한 후에, 이제 다시 말에 올라타서 다른 것을 게시할 시간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 비디오를 지난 비디오보다 더 나은 상태로 만드십시오.

즉, 콘텐츠를 제작하고, 장비를 더 나은 방식으로 제작하고, 더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작한 다음, 이 비디오를 전 세계에 배포하고,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십시오.

삼각대는 전문 비디오에 대한 훌륭한 투자다.

벌벌 떨면서 육포 같은 촬영은 무서운 영화나 그런 것들을 위한 수법이다.

마케팅 목적으로 부드러운 패닝과 꾸준한 샷을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볼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단지 몇 초 전에 비디오를 줄 것이다.

또한 비디오를 널리 공유하십시오.

가족과 친구들에게 꼭 보내세요.

그것에 대해 블로그에 글을 올려라.

당신은 심지어 현재 고객들에게 우편으로 그것에 대한 정보를 보낼 수도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온라인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말 좀 꺼내!

정보 출력이 높은 짧은 비디오에 집중하십시오.

온라인에서는 사람들의 관심이 짧다.

비디오가 완성되기 전에 시청자가 비디오를 클릭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비디오의 길이가 5분 이하가 되어야 한다.

네 비디오가 얼마나 대단한지는 중요하지 않아.

시청자가 주의가 산만해지면 동영상을 종료할 것이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사업을 발전시키는 좋은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서이다.

그러나 이것은 말하기는 쉽지만 행하기는 어렵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이 성공할 확률을 높이려면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십시오.

일을 미리 생각하고, 성공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