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조언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이 얼마나 다루기 어려운지 이해한다.

이 상태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 그것을 치료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도록 하라.

아래에 제시된 것과 같은 치료법을 사용하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최소화하거나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멈춰야 할 나쁜 습관들이 있다.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은 그 상태에 매우 나쁘다.

알코올의 근육 이완 효과는 호흡기 전체에 매우 딱딱하고 심각한 호흡 문제로 이어진다.

흡연은 알려진 발암물질을 폐에 유입시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을 손상시킨다.

이러한 습관들을 없애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CPAP 기계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여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십시오.

이 기계들은 시끄러울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밤을 새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떤 CPAP는 빵 상자보다 더 가늘고 거의 들리지 않는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유능한 기계의 올바른 방향을 가리킬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몸무게가 필요 이상으로 높다면, 그것을 뒤집어라.

연구에 따르면 수면 무호흡 증상은 과체중인 사람들에게 더 흔하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현재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25파운드만 감량하면 수면 무호흡 증세가 극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 가드는 멋진 것이다.

이것은 CPAP 기계의 대안이 될 수 있고, 부팅하기에 더 편안할 수 있다.

당신은 이 마우스 가드가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고 기도가 더 개방되도록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술을 마시면 근육이 너무 이완된다.

술을 마시면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밤을 새우기 힘들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공기 통로를 열어두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고 생각되면, 자주 마시거나 잠들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것은 보통 매우 심각한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와 상의하기 위해 예약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가와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용 수면 테스트를 통해 상태를 완벽하게 평가해야 한다.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다.

캠코더를 설치하면 언제나 일반적인 밤의 수면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의사가 당신의 숨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비디오에도 소리가 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다루기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행히도, 그러나 그 상태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얻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 영향을 능숙하게 관리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

위에 제시된 제안들을 시도하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자연적인 안정을 되찾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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